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일상] 8월 8일 세계 고양이의 날 기념 논현동 법인 고양이 토시 사진

Fingerlabs - Story

by 핑거랩스 2023. 8. 8. 17:47

본문

안녕하세요, 고양이를 사랑하는 냥덕후 여러분.

무려 고양이보유사(社) 핑거랩스 입니다.

 

오늘은 세계 고양이 날이라고 하는데요,

세계에서 가장 큰 동물복지운동단체인 IFAW에서 고양이 인식 개선 및 오랜 기간 사람과 함께한 고양이를 위해 2002년 제정한 날이라고 합니다.

 

🎨디자이너를 괴롭게 하는 법🎨

또 법인고양이 고토시 부장님이 있는 핑거랩스가 오늘을 넘길 수는 없죠.

무슨무슨 법에 의하면 고양이 사진을 보여줄 때는 10장 이상 보여줘야 하는것을 알고 있기에, 열심히 하드를 털어 준비해보았습니다.

 

시작합니다.

 

🎀토시는 프라다를 입는다
🤩명품이 어울리는 고양이는 그 표정도 앙칼지기 짝이 없습니다
👅핥쨕
🧶어느 날의 격렬한 토시

 

아무래도 노묘인 탓인지 최근들어 활동량이 부쩍 줄어들은 토시입니다.

그의 건강을 위해 핑랩피플들은 낚싯대흔듦이를 자처하여 득근 할정도로 흔들고 있습니다.

 

 

🙄너는 흔들어라 나는 볼 것이다
🌱그의 심장을 뛰게 하는 것. 오직 식물.

 

세상에 70억묘의 식물을 먹는 고양이가 있다면, 나는 그들 중 한 묘일 것이다.
세상에 1억묘의 식물을 먹는 고양이가 있다면., 나 또한 그들 중 한 묘일 것이다.
세상에 천만 묘의 식물을 먹는 고양이가 있다면, 나는 여전히 그들 중 한 묘일 것이다.
세상에 백 묘의 식물을 먹는 고양이가 있다면, 나는 아직도 그들 중 한 묘일 것이다.
세상에 한 묘의 식물을 먹는 고양이가 있다면, 그 고양이는 아마도 나일 것이다.
세상에 단 한 묘의 식물을 먹는 고양이도 없다면, 나는 그제서야 이 세상에 없는 것이다.
식물, 나의 사랑.
식물, 나의 빛.
식물, 나의 어둠.
식물, 나의 삶.
식물, 나의 기쁨.
식물, 나의 슬픔.
식물, 나의 고통.
식물, 나의 안식.
식물, 나

 

🌻그것은 조화란다 너에게도 코가 있는데 냄새를 맡아보는게 어떻겠니

고양이는 사람보다 1000배의 후각이 발달해 있다고 하는데요,

이 사진을 보면 모든 고양이가 그런 것 같진 않아요.

모든 법에는 예외가 있는 법이죠.

네.

그렇죠.

 

🎀감기 조심하세용~

감기 환자가 급증했던 환절기의 어느 날에는 판피*묘도 되어 봅니다.

 

😐수문장 토시
🐾귀여운 핑크 발꾸락

토시에게는 유일하게 핑크색인 발가락이 있는데요,

많이 쓰지 않아서 색깔이 변하지 않았다, 라는 가설이 가장 유력하게 기정사실화 되고 있습니다.

 

🤨바닥에 뒹굴거리는 나를 예뻐하라고 했지 만지라고는 안했다
🙄🙄🙄🙄🙄
😼냉장고안에 코끼리 넣기는 어렵지만 박스안에 고양이 넣는 것은 쉽죠

역시 고양이 인지라, 박스를 매우 좋아합니다.

핑랩피플들은 택배를 받게 되면 이 박스가 토시를 유혹할 수 있는 박스인지 부터 생각해보곤 합니다.

물론 사비를 들여 토시하우스를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고요.

 

👩🏻‍💼사원증도 있는 법인고양이 토시👨🏻‍💼

12년차, 엄연한 핑거랩스의 일원이기에 사원증도 있는데요.

장난으로 목에 걸어주었더니 근엄한 표정으로 핑랩피플을 감시하고 있습니다...

 

🌸꽃비 내리는 날의 토시

토시는 비오는 날이 되면 우산 밑에 있기를 좋아해요.

 

😭울지마 바보야 난 정말 괜찮아

그러면 가수 누군가가 생각나는 사진을 마지막으로 무려 법인 고양이 사진 자랑대회는 이만 끝맺겠습니다.

우리 또 만나요 안녕~

 

끗.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